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안내

홈페이지 개편 인사… 자주 들러주세요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이웃주민
2013년 4월 12일

성북마을홈페이지가 개편됐어요. 마을만들기, 사회적경제, 함께하는 성북마당, 마을방송 등 성북을 알록달록 시끌시끌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주인공들의 공간으로 꾸몄으니 자주 들러주세요.

 

이 곳은 성북구의 지역주체들이 서로 교류하고, 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게끔 만들어졌고요. 그래서 마을만들기, 사회적경제, 함께하는 성북마당, 마을방송 등 성북을 알록달록 시끌시끌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주인공들의 공간으로 꾸며봤어요.

 

성북마을은 성북구 곳곳에서 펼쳐지는 마을활동, 사회적경제 등의 실험을 공유하고, 구내 민간단체들의 실천, 네트워크 활동을 나누는 공간으로 꾸려갈 예정입니다. 애초에 취지처럼 마을현장과 주민, 지역단체들에게 멍석을 깔아주는 온라인 공간으로 만들어갈 거예요.

 

각 단체 간 알리고 싶은 소식/행사가 있음 성북 알리미게시판에 올려서 함께 공유해갔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커뮤니티 게시판, 잉여자원공유터, 자료창고 등도 서로서로 적극 잘 활용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채워지길 고대합니다.

 

이 공간이 허브가 돼, 지역주체들이 서로 간의 접점을 계속 넓혀갔으면 합니다. 자주자주 들러주시고, 글 남겨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도 눌르셔서 해주시면, 바로 정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관리상 필요로 몇몇 게시판은 정회원만 글을 쓸수 있어요^^).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이웃주민

이웃주민님은 성북마을 회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