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기타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 2021년 11월의 책 – 아가미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홍수만
2021년 11월 4일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

2009년 <위저드 베이커리>로 등단한 구병모 작가는 시니컬하면서도 섬세한 문체로 독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소설을 쓴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위저드 베이커리>이후 집필한 <아가미>는 세상으로부터 버림받고 소외받은 이들의 이야기를 슬프면서도 몽환적으로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구병모 작가의 <아가미>를 읽고 상처와 소외에 대해 생각해보고 치유할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았으면 합니다.

언제나처럼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만큼 읽어오시고 함께 이야기 나누시면 됩니다. 오시기 힘들더라도 시간되시면 우리 독서모임에서 선정한 도서를 한 번 읽어보시길 권유해봅니다~

이번 모임은!!!

– 읽을 책 : 아가미 (저자 : 구병모 /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

– 언제? 2021년 11월 23일 (화) 오후 7시

– 어디서? 고양이가 있는 풍경 (성북구 북악산로 15길 24-6 1층)

– 참가신청 밎 문의 0일0-사23오-9팔삼5 또는 maeul.research@gmail.com

(* 미리 참가신청을 알려주시면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독서모임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1AGSmLb

*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은 성북마을살이연구회가 운영하는, 관심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소모임입니다.

성북마을살이연구회 가입 문의

▶▶ maeul.research@gmail.com

성북마을살이연구회 후원 계좌

▶▶ 신협 131-018-648738 (예금주 : 성북마을살이연구회)

(서른 번째, 서른 한 번째 모임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하여 비공개로 진행하였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홍수만

홍수만님은 성북마을 회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