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마을공동체

성북구 시민협력플랫폼 구축사업 컨소시엄 운영협의회 2차 정기회 회의록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2019년 7월 26일

안녕하세요. 성북구 시민협력플랫폼 구축사업추진단 지원협력국 입니다.

2019년 2월 컨소시엄 운영협의회 1차 정기회 결과를 공유드린바 있는데요, 이후 6월 2차 정기회가 개최되었고 회의록 정리가 완료되어 성북구 지역사회에 공유합니다.

2차 정기회에선 2019년도 상반기 사업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사전에 온라인으로 공유한 사업예산 변경신청 내용과 시/자치구 승인 결과를 검토하고 추인하였습니다. 더불어 운영총괄책임자가 사임의사를 표명함에 따른 후속대책을 논의하였습니다.

그 회의 결과를 성북구 지역시민사회에 공유합니다.

 

 

[2차 정기회 핵심내용(요약)]

 

  • 사업추진 현황 공유  
  • 1호 안건. 2차년도 사업예산 변경승인 신청서 및 결과 검토, 추인 
  • 2호 안건. 운영총괄책임자 사임 후속대책 논의  
    • 현 운영총괄책임자 세부사업 추진 역할은 7월까지, 사업 인수인계 또는 결과보고/정산 업무는 8월 말까지 담당하고 사임 
    • 7월 초까지 각 컨소시엄 참여단체별로 책임자 추천하되, 적임자 없을 경우 8월 말로 사업 조기종료  
  • 기타. 2차년도 사업 평가회의 일정 조정 : 1안 8/20(화), 2안 8/22(목) 후보 일정으로 서울시와 일정협의 진행 후 확정 

 

 

아래 링크로 연결된 구글 문서에 접속하시면 별도 로그인 또는 다운로드 절차 없이 웹 또는 모바일상에서 회의록 전문 열람/확인 가능합니다.

그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PDF 파일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190627 성북구 시민협력플랫폼 컨소시엄 운영협의회 2차 정기회 회의록(구글문서 링크)

▶ 190627 성북구 시민협력플랫폼 컨소시엄 운영협의회 2차 정기회 회의록(PDF 파일 다운로드)

 

성북구 시민협력플랫폼 구축사업(2차년도)은 성북구 지역시민사회의 자생적 활동 생태계 조성을 위해 활동주체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전반을 아우르는 포괄적 네트워크 구축을 비전으로 여성·아동 복지 실현을 목표로 하는 지역단체 성북나눔연대, 동 기반 주민모임 성북동천, 성북 지역활동가 단체 성북마을살이연구회, 성북구 대표 지역법인 함께살이성북사회적협동조합 등 4개 단체·법인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지원 : 서울특별시, 성북구)

컨소시엄 운영협의회는 사업 추진 및 운영에 관해 함께 논의하고 결정하는 운영기구로서, 컨소시엄에 참여한 4개 단체·법인의 대표자 또는 임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기별 1회, 연간 총 4회에 걸쳐 정기회의를 진행하며 필요시 임시회의를 개최하여 그 때 그 때 논의가 필요하 사안에 대해 논의합니다.

 

※ 성북구 시민협력플랫폼 구축사업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메일,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의 소통 채널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E-mail) co.platform.sb@gmail.com

카카오 플러스친구 메시지(링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