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공고 / 공지사항 / 성북소식 / 센터 사업 / 센터 일상 / 행사

[성과공유회] 공론장 의제(쓰레기) 해결 성과공유회에 놀러오세요~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성북마을
2019년 12월 10일


안녕하세요.
성북구마을사회적경제센터 마을공동체실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여러 기관과의 협업을 하며 올해 총 6차례의 공론장 토론 및 공론장활성화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8월 29일 ‘쓰레기더미에서 살아남기’ 공론장에서 나온 여러 의견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역 주민의 의견을 듣고 지역 내 사회적경제조직 2곳(미디어협동조합와보숑, 사회적기업땡큐플레이트)을 선정하고 성북구 그린리더인 오영란 선생님을 코디네이터로 초빙하여 의제해결협업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본 사업을 통하여 ‘쓰레기더미에서 살아남기’ 의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회적기업 땡큐플레이트, 미디어협동조합와보숑과 함께 분리배출 안내 동영상도 만들고(10개), 마을버스정거장 광고물도 제작하고, 인근 대학 등에 배포할 안내용 스티커와 카드뉴스를 제작했습니다.

성북구 마을 의제 발굴 및 이를 통한 사회적경제조직 참여로 진행된 로컬랩 사업의 성과를 홍보하고 안내하기 위하여 주민들과 함께 하는 간단한 성과 공유회를 진행합니다.
일정이 괜찮다면 잠시 놀러오세요~^^

– 제목: 의제해결협업사업 성과공유회
– 내용: 분리배출 향상을 위한 동영상 제작 및 스티커, 마을버스정거장 광고 등의 사업 성과공유
– 일시: 2019.12.12.목.16:00~17:00
– 장소: 성북구마을사회적경제센터 3층 교육장
– 관련 영상 보러가기:  http://bit.ly/2019_오쌤의분리배출
– 문의: 070-7813-9183

– 최종 제작된 영상도 보시고~ 마을버스광고와 스티커, 카드뉴스도 함께 보고 널리 홍보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성북마을

너·나·우리의 문제를 협동으로 해결하는 함께 사는 성북마을을 꿈꿉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