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공모

공동체정원 조성 대상지 공모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박영기
2019년 12월 24일

정원을 만듭시다!!
.
안녕하세요? 성북수경재배네트워크(줄여서 ‘성수네’) 대표 박영기입니다. 정원 만들자고 연락 드립니다.
.
서울시에서 시민들이 스스로 일상 속에서 꽃과 나무를 심고 가꾸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공동체정원 조성 주민제안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네, 골목길, 아파트, 상가, 학교, 띠녹지, 유치원, 주유소 등에 정원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곳이 있으면 저희 성수네와 함께 가꾸었으면 좋겠습니다.
.
성수네는 수경재배를 통해 도시농업을 실천하는 성북구의 도시농업공동체입니다. 지금까지 성북청소년문화공유센터 그린커튼 조성, 성북정보도서관 지하휴게실에 수경재배기 설치, 성북50플러스센터 옥상에 수경재배텃밭 조성, 키득키득길음예술사랑방에 수경재배 방식에 의한 녹색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사례 사진 첨부합니다. 주위를 살펴보아 정원 조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곳이 있으면 연락 주세요. 수경재배와 자동제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일반적인 방법으로 안되는 곳에도 정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연락 주실 때는 “공동체정원 만들기”라고 말씀 또는 써 주세요. 재료비는 전액 서울시로부터 지원받아서 진행합니다.
.
연락: T.010-8650-1058, st4008@naver.com
마감: 2020년 1월 11일까지

성북정보도서관 지하휴게실에 설치한 수경재배기

 

성북50플러스센터 옥상에 조성한 수경재배텃밭

 

성북구청소년문화공유센터에 조성한 그린커튼

 

키득키득길음예술사랑방에 설치한 수경재배기

.
.
– 마을을 푸르게, 마음도 푸르게 –
성북수경재배네트워크
http://cafe.naver.com/sbhydroponics.cafe
https://band.us/@sbhydroponics

T.010-8650-1058
st4008@naver.com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박영기

전자공학 인터넷 강의를 합니다. 수경재배를 이용하여 도시농업활동을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