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기타

사회적기업 엶엔터테인먼트 소셜아이돌- “플로어스” 두번째 싱글앨범 ‘Alive’ 뮤직비디오 공개 : )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여름
2020년 2월 14일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여러분께 사회적기업 엶엔터테인먼트(성북구 소재)  소셜 아이돌-

“플로어스(flor_us)”의 두번째 싱글앨범 ‘Alive’의 공식 뮤직비디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셜돌 “플로어스(flor_us)” & 두번째 싱글앨범 ‘Alive’>

 

-대한민국 사회적기업 최초 아이돌 “플로어스(flor_us)”는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서 마주하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노래함으로써, 만개(滿開)하여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자 합니다.

 

-두번째 싱글앨범 ‘Alive’는 사람들이 정해 놓은 보편적인 기준과는 다르게 자신만의 길을 가며 “지금, 여기에 존재하고 있다”고 노래하는 플로어스(flor_us)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노래를 통해 막막한 현실과 불안한 미래로 자신의 존재를 잃어가는 현대인들을 위로함과 동시에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하루하루 시간을 쌓고 있는 모든 이들의 과정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성북구마을사회적경제센터는 사회적경제필요의제 지원 사업으로 “플로어스(flor_us)-Alive” 뮤직비디오 제작에 함께했습니다. 세상에 좋은 가치들이 만개(滿開)하기를 바라는 소셜돌 플로어스!! 이제 곧 봄인데요!! 따뜻한 봄에 만개(滿開)할 “플로어스(flor_us)”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플로어스(flor_us)”를 위한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

 

 

* 소셜돌 “플로어스(flor_us)” 두번째싱글 ‘Alive’뮤직비디오 영상

유튜브 https://youtu.be/kwleglAhfB4
인스타 https://instagram.com/flor_us.official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여름

여름님은 성북마을 회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