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기타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 2020년 04월의 책 – 전염병의 세계사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홍수만
2020년 3월 24일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

2020년 새로운 희망과 함께 좋은 일들만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혼란에 빠졌습니다. 빠른 확산 속도와 함께 사망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우울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위기 상황들이 발생하더라도 인류는 슬기롭게 헤쳐나갔습니다. 공포와 혼란 속에서도 지혜를 모아 전염병을 극복해나갔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독서모임에서는 전염병에 관련된 책을 함께 읽어 보기로 했습니다. 우리 모두 힘을 내어 보아요.

언제나처럼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만큼 읽어오시고 함께 이야기 나누시면 됩니다. 오시기 힘들더라도 각자의 위치에서 책을 읽어 보았으면 합니다.

이번 모임은!!!

– 읽을 책 : 전염병의 세계사 (저자 : 윌리엄 맥닐 / 출판사 : 이산)
– 언제? 2020년 04월 16일 (목) 오후 7시
– 어디서? 맘콩카페 (성북구 아리랑로 19-3 2층)

– 참가신청 밎 문의 0일0-사2일0-사3오9 또는 maeul.research@gmail.com

(* 미리 참가신청을 알려주시면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독서모임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UOmFhub

*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은 성북마을살이연구회가 운영하는, 관심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소모임입니다.

성북마을살이연구회 가입 문의
 maeul.research@gmail.com

성북마을살이연구회 후원 계좌
 신협 131-018-648738 (예금주 : 성북마을살이연구회)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홍수만

홍수만님은 성북마을 회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