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공고 / 공지사항 / 미분류

성북마을 영상기자단 타이틀 네이밍 공모 결과 발표 연기 안내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성북마을
2020년 6월 29일

안녕하세요.  성북구마을사회적경제센터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기존에 성북마을 영상기자단 타이틀 네이밍 공모전 what’s my name? 에 참여해 주신 분들이
생각보다 훨씬 많아 행복한 고민을 거듭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한편, 우열을 가리기 힘든 많은 훌륭한 작품들로 인하여 결과 발표 날짜가 하루 늦어지게 되었다는
송구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무척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부디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늘 건강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성북구마을사회적경제센터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기존에 성북마을 영상기자단 타이틀 네이밍 공모전 what’s my name? 에 참여해 주신 분들이 생각보다 훨씬 많아 행복한 고민을 거듭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한편, 우열을 가리기 힘든 많은 훌륭한 작품들로 인하여 결과 발표 날짜라 하루 늦어지게 되었다는 송구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척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부디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늘 건강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성북마을

너·나·우리의 문제를 협동으로 해결하는 함께 사는 성북마을을 꿈꿉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