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교육 / 행사

[성북청년시민회] “서울시 사회생활 연습실 프로젝트” 미리보기(OT) 참여자 모집🎈 (~6/20)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성북청년시민회
2022년 6월 16일

💛2022년 성북청년시민회의
<서울시 사회생활 연습실 프로젝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성북청년시민회의 청년프로젝트가 궁금했다면!
워라밸, 직장내괴롭힘, 세대 갈등, 실무역량 강화에 관심이 있다면!
2022 -당신의 사회생활은 안녕-한가요?-에 내 의견 한 꼬집 넣어보고 싶다면!
모두모두 모여라! 🙋‍♀️💫

💬 <서울시 사회생활 연습실 프로젝트> – 당신의 사회생활은 안녕-한가요? -는 무슨 사업인가요?

사회초년생, 지역 활동가 등 다양한 일자리의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울 청년들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서울청년들이 일자리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청년들이 겪고 있는 실무 역량 강화 / 워라밸 / 직장내괴롭힘 / 세대 갈등 등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서울시 사회생활 연습실 프로젝트>는 2022년 6~10월 간 총 4가지 섹션으로 진행됩니다.

[섹션 소개]
1. 실무역량 강화 :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다. (엑셀, 노션, 업무 스킬 등의 실무역량 강화 강의)
2. 워라밸 공론장 (워라밸의 정의를 다시 쓰고, 일의 의미를 새겨보는 북토크, 공론장)
3. 직장 내 괴롭힘 자기방어 연습 (직장 내 괴롭힘의 상황을 분석하고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는 공론장, 워크숍)
4. 세대와 조직을 통과하는 대화 실험 (각기 다른 세대/직급의 동료들과의 소통법을 함께 탐구하는 공론장)

💬 <서울시 사회생활 연습실 프로젝트>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무엇을 하나요?
사단법인 성북청년시민회를 소개하고 2022년 진행될 <서울시 사회생활 연습실 프로젝트>를 미리 만나봅니다. 그리고 궁금했던 점이나, 전달하고 싶은 의견을 나눕니다. 워라밸, 직장내괴롭힘, 세대 갈등, 실무 역량 강화 등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모여 앞으로 꾸려갈 프로젝트를 상상해봅니다!

📌일시 : 06. 20 (월) 오후 7시~8시 30분
📌장소 : 온라인 ZOOM
📌신청링크 : bit.ly/연습실오티

※ 참가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구글폼을 미리 작성해주세요. 행사 당일 문자를 통해 온라인 ZOOM 링크가 발송됩니다.

[문의]
💌 info@bibil.co
📞 010-5631-1939 (사단법인 성북청년시민회 사무국)

※ < 서울시 사회생활연습실 프로젝트 -당신의 사회생활은 안녕-한가요?- >
전체 내용 보러가기 ▶ bit.ly/사회생활연습실
※ 이 활동은 2022년 청년프로젝트 지원사업으로, 서울특별시 미래청년기획단과 성북청년시민회가 함께합니다.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성북청년시민회

성북청년시민회님은 성북마을 회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