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구인

신중년 사회공헌 사업 참여자 모집(수경재배기 관리/테라스 텃밭 관리)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박영기
2022년 7월 17일

 

안녕하세요? 성북수경재배네트워크 박영기입니다. 성동50플러스센터에서 수경재배 사회공헌 겸 수경재배를 통한 연구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성동50플러스센터는 수경재배에 큰 관심을 가지고 <도시농부 양성과정(수경재배)>의 기초과정을 진행하고 있고 심화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수경재배기 9대를 갖추고 동아리나 수강생이 사용할 수 있게 준비해 놓았습니다. “신중년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수경재배기를 관리하실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을 통해서 수경재배기 관리뿐만 아니라 수경재배기를 이용하여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고 합니다. 테라스의 식물을 관리할 분도 필요합니다. 아래 읽어보시고 관심 있으신 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활동 시간: 매주 월요일. 4시간 활동 (시간은 미정)
  2. 활동 기간: 2022년 년말까지
  3. 장소 및 대상: 성동50플러스센터 수경재배기 및 테라스 텃밭
  4. 모집 인원: 총 5~6명
  5. 모집 기간: 7/26(화) (이후에도 문자 주세요)
  6. 하는 일, 자격

(1) 공통: 만 50~70세 서울시 거주자

(2) 테라스 정원 관리: 원예 경력 3년 이상, 또는 원예 관련 자격증 소지자

(3) 수경재배기 관리: 수경재배 경력 3년 이상, 또는 원예 관련 자격증을 갖고 수경재배 교육 수료증이 있는 분

  1. 주목할 점: 사회공헌 사업이라 활동비가 적습니다. 수입보다는 자신의 역량으로 사회에 공헌하고, 주어진 환경(수경재배기, 테라스)을 이용하여 새로운 것을 준비하시려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2. 신청방법: T.010-8650-1058 (박영기)로 “신중년 신청”이라 써 주시고, 테라스/수경재배기 중 선택해 주시고, 성함을 문자로 알려주세요.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박영기

전자공학 인터넷 강의를 합니다. 수경재배를 이용하여 도시농업활동을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