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먹고 같이 잘 살 자 운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농가에서는 포장비용 때문에 일정 물량 [예) 단호박식혜 한박스(1.5L 3개 0.5L 2개) ] 이하는 택배 발송이어렵고, 혼자 사시는 분이 많은 요즘 받는 분이 느끼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구매시마다 해당 먹을거리의 일 정량 적립하여 0000 에게 보내주는 운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 첫 시작은 전신화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한빈(http://www.doolbob.co.kr/414)군 에게 보내주는 일인데요.
나눠 먹기, 음식평등, 음식정의 등 이미 우리 생활 속에서 많은 단어로 표현되는 일입니다. 우리에겐 한 수저씩 나눠먹는 [십시일반] 이 가장 좋은 예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가칭) 같이 먹고 같이 잘살자 운동~!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둘밥 같이 먹고 같이 잘살자 운동! 일명 푸드저스티스]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도 친환경 먹을거리를 먹을 수 있어야 한다. 둘러앉은밥상은 구매당 일부분이 유기농친환경 먹을거리를 먹을 수 있도록 “같이먹고 같이 잘살자” 운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
1. 농가에서는 포장비용 때문에 단호박식혜 한박스(1.5L 3개 0.5L 2개) 이하는 택배 발송이어렵고
2. 받는 분은 양이 너무 많다면,
3. 1.5L 한 병을 구매시마다 적립하여 0000 에게 보내주는 운동
4. 첫 시작은 전신화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빈이 에게 보내주는 일인데요.
5. 나눠 먹기, 음식평등, 음식정의 등 많은 단어로 표현되는 일입니다. 우리에겐 한 수저씩 나눠먹는 [십시일반] 이 가장 좋은 예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6. (가칭) 같이 먹고 같이 잘살자 운동~! 많이 응원해주실꺼지요~!!
그 시작을 위해 단호박 식혜 박스안에 들어가 1.5L 한병을 표시하여줄 녀석을 꾸미고 있습니다. 둘밥은 오늘도 이렇게 신이나게 작업중~!!
한빈이응원 http://www.doolbob.co.kr/414
단호박식혜 http://www.doolbob.co.kr/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