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으로 건너뛰기
기타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 2023년 06월의 책 – 영원한 어린아이, 인간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by 홍수만
2023년 6월 12일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

혹시 갓난 아기나 동물들의 새끼들이 노는 모습, 사진, 동영상을 보고 귀여움을 느끼신 적이 있나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귀엽다고 이야기하며 요샛말로 심쿵사하겠다고하며 좋아 할 겁니다.

그런데 혹시 생각해보셨나요? 유독 인간들은 아이나 동물들의 새끼를 아끼고 보호하려 할까요? 물론 가끔씩 나쁜 짓을 하는 인간들이 나타나기도 합니다만 우리는 그런 사람들을 천륜을 어겼다고 이야기합니다.

중요하지만 어디 물어보기 애매했던 궁금한 지점들을 <영원한 어린아이, 인간>을 읽고 함께 답을 찾아보려 합니다.

언제나처럼 편하게 읽을 수 있는 부분까지만 읽고 오시면 됩니다. 아니 읽지 못하셔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면 그냥 오셔도 됩니다^^ 진지한 듯 재미나게 이야기를 나누어 보아요~ (이번 모임에도 상품권 선물도 있어요!!!)

이번 모임은!!!

– 읽을 책 : 영원한 어린아이, 인간 (저자 : 클라이브 브롬홀 / 출판사 : 작가정신)

– 언제? 2023년 06월 20일 (화) 오후 7시

– 어디서? 성북마더센터 맘콩 (아리랑로 19-3 2층)

– 참가신청 및 문의 : 0일0-2구일6-5공8공 또는 maeul.research@gmail.com

(* 미리 참가신청을 알려주시면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독서모임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1AGSmLb

* <마을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서모임>은 성북마을살이연구회가 운영하는, 관심있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소모임입니다.

성북마을살이연구회 가입 문의

▶▶ maeul.research@gmail.com

성북마을살이연구회 후원 계좌

▶▶ 신협 131-018-648738 (예금주 : 성북마을살이연구회)

공유하기

글쓴이 소개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
홍수만

홍수만님은 성북마을 회원입니다.

댓글 달기